2013년 8월 2일 금요일

하나님을 믿는 10가지 이유(어느 과학자의 고백)

미국의 유명한 한 과학자가 자신이 하나님을 믿는 10가지 이유를 설명했는데 논리적인 사람들에게 전도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동전 10개를 보이지 않는 주머니에 넣고 흔든 후 꺼낼 때, 순서대로 1부터 10가지 계속해서 나올 확률은 100억분의 1입니다. 쉽게 말해서 우연이 그렇게 될수가없다는 말입니다.
그러나 이런 미세한 확률이 우리가 살고있는 자연과 우주에는 너무나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.

① 지구의 돌아가는 속도는 항상 일정합니다.
지구는 시간당 1,600㎞로 돌고 있습니다. 이런 지구가 만약 갑자기 이상해져서 한 시간당 160㎞로 돈다면 모든 사람들은 낮에는 타 죽고 밤에는 얼어 죽을 것입니다.

② 지구와 태양과의 떨어진 거리가 신비스럽게도 아주 알맞은 거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.

③ 지구가 23도로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4계절이 나타납니다.만약 지구가 기울어있지 않고 수평이라면 ,하루에 두 번씩 물에 잠기게 되어 대양 증발 수증기로 남북은 얼음 덩어리로 되어 있을 겁니다.

④ 지구와 달이 80,000㎞라는 알맞은 거리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지구는 하루에 두 번씩 물에 잠기는 일이 없습니다.

⑤ 지구의 두께가 3m만 더 두꺼웠으면 산소가 없다고 합니다. 그러면 모든 동식물은 존재할 수 없을 겁니다.

⑥ 대기권의 두께가 지금보다 얇았더라면 지구는 별똥들에 의해서 날마다 불바다가 된다고 합니다.

⑦ 연어의 행로입니다. 연어는 누가 가르쳐주지도 않았는데 바다에서 태어나 강물로 올라갑니다.

⑧ 장어의 행로입니다. 장어가 바닷가에서 알을 낳고 죽으면 새끼들은 다시 호수나 강으로 돌아옵니다. 아메리카 뱀장어가 유럽에서 잡힌 일이 없고유럽 뱀장어가 아메리카에서 잡힌 일이 없답니다.

⑨ 호주의 선인장이 빠른 속도로 번식되는 것을 억제 시킬 수 있었던 것은 선인장만 갉아 먹고 사는 곤충이 있었기 때문입니다.

⑩ 사람은 폐를 가지고 있으며, 곤충은 관을 가지고 있습니다.그런데 이 관은 성장을 억제시킵니다만약 곤충도 폐를 가지고 있다면사람만큼 성장할텐데다행스럽게도 곤충은 관을 가지고 있습니다.

이런 사건들이 우연히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? 
이런 일들은 결코 우연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. 오히려 이 우주와 자연이 누군가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역으로 입증하고 있습니다. 그 분은 바로 창조주 하나님이십니다. 
 

어디 이것 뿐이겠습니까 자연과 우주를 아니 만물을 더 크게, 더 멀리, 더 깊숙이, 더 철저하게, 더 연구분석해 본다면 반드시 하나님의 존재하심을 인정할 수밖에 없고 우연이니 진화니 하는 어처구니 없는 비과학을 주장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. 그래서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식의 근본이요(1:7), 지혜의 근본(9:10)이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.
박사학위를 12개 갖고 있어도 여호와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심과 창조주요 심판주되심을 믿지않으면 실상은 지식의 가장 근본을 모르는 무지한 사람인 것입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