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년 9월 9일 월요일

새벽만나 9월9일 본문 대상 1 - 4

오늘 은혜받은 말씀
4:10 야베스가 이스라엘 하나님께 아뢰어 가로되 원컨대 주께서 내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하였더니 하나님이 그 구하는 것을 허락하셨더라.

야베스의 기도는 하나님의 마음과 합한 기도이었기에 하나님은 그 것을 모두 허락하셨을 것이다. 야베스의 기도를 통해 나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는 것은
1)내게 복에 복을 더하사 - 하나님은 나에게 모든 복을 주시기를 원하신다. 
2)나의 지경을 넗히시고 - 하나님은 나의 영향력이 커지기를 원하신다.
3)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- 하나님은 나를 직접 도우시기를 원하신다.
4)나로 환난을 벗어나 - 하나님은 내가 고난 가운데서 벗어나기를 원하신다.
5)근심이 없게 하옵소서-하나님은 내가 근심가운데 있는 것을 원치 않으신다.   

이 모든 것을 야베스는 이스라엘 하나님께 아뢰어 구함으로 허락받았다. 나의 환경과 처지만 바라보며 주저 않지 말고 야베스의 기도를 들으신 동일하신 하나님을 바라보고 기도하자. 내가 잘되는 것은 하나님이 정말 바라시는 것이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